잎채소/뿌리채소/해물이 다 모였다
간편 요리·초보 요리의 필수 아이템
네니아, ‘맛내기 육수’와 ‘한입 등심 돈까스’ 출시
△ 신제품 <네니아 맛내기 육수>
친환경 식품 전문회사 네니아가 신제품 <네니아 맛내기 육수>와 <네니아 한입 등심 돈까스>를 출시했다.
국산 무, 양배추, 연근, 우엉, 표고버섯, 양파, 콜라비, 마늘, 생강, 국산 게, 바지락, 새우로 완성한 <네니아 맛내기 육수>는 신안 천일염을 볶아 맛의 기본을 잡았다. 채소와 해물은 동결 건조와 일반 건조를 거쳐 분말로 만들었다.
네니아 맛내기 육수는 분말 타입이라 찬물에도 잘 녹으며 국물 요리, 김치, 나물, 무침, 잡채, 전, 죽 요리 등 여러 요리에 쓸 수 있다. 맛내기 육수의 감칠맛과 담백한 풍미가 음식의 맛을 한층 살려 준다. 요리게 자신 없는 초보도 쉽게 요리에 도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육수 만드는 시간 단축으로 요리를 간편하게도 할 수 있다.
△ 신제품 <네니아 한입 등심 돈까스>
<네니아 한입 등심 돈까스>는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에 무농약 우리밀로 만든 빵가루와 튀김가루를 입혔다. 튀김 조리와 에어프라이어 간편 조리가 모두 가능하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에는 냉동 상태의 돈까스 양쪽 면에 네니아 유채유를 발라주고, 180℃로 약 5~7분간 뒤집어가며 조리한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도 조리할 수 있어 조리의 다양성을 확보했다. 튀김 조리 시에는 팬에 적당량의 네니아 유채유를 붓고, 170~180℃로 가열 후 냉동 상태의 돈까스를 넣어 약 3~4분 정도 노릇하게 튀긴다.
네니아는 화학적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맛으로 제품을 만든다. 이처럼 정성 들여 만든 제품들은 전국 4000여 곳의 학교와 어린이집, 군대 급식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네니아 쇼핑몰에서 일반 구매도 할 수 있다. 신제품의 쇼핑몰 구매는 8월 25일부터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는 10% 할인한 값으로 구매할 수 있다.